가라오케 같이 가자는거 거절하는 아스카(파루루)




외계인 떴음 ㅋㅋ냥냥 드라마랑 현실 성격이랑 똑같쟝 ㅋㅋㅋ




 


코미야마(코지하루) 선생님이 불치병인걸 우연히 듣게된 아스카(파루루)




~과거회상 중~




사키(미루키)의 냉정한 말에 동공지진~ㅅ~




 


블로그 작성중인 아스카(파루루) 손가락 길고 이쁘ㅠㅠ











 


현대회의 단체전 복식경기에 당연히 사키(미루키) 아스카(파루루)가 나갈줄 알았는데

미츠키(미이)가 선발로 뽑힘. 헐ㅋ표정 체육복입은거 상큼한데 몇장면없음 아쉽ㅎㅎ




미츠키(미이)에게 심한 말을 해버림 



 







 





이장면 정말 아스카(파루루)가 예뻤음! 

미츠키(미이)에게 사과하고 부탁하는 장면



 


미츠키(미이)의 전언을 발견한 아스카(파루루) 

이제 막 피어나는 꽃같이 예쁨♡



 


지각했쟝 






 


벚꽃보다 내가 더 예뻐♡



 


미츠키(미이)보고 귀엽게 우슴 ㅎㅎ




날리는 벚꽃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마음에 드는 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