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타시..트잉여다카라..

트위터에서 파루루 조각영상들 (짧게는 몇초, 길게는 30초) 올라오는 거 자주 RT 하는데 ㅋㅋㅋ

트위터에서만 보기 아까워서 ㅠ_ㅠ 진짜 짧은 영상인데 파루루 씹덕은 너무 잘 보이는 영상들, 내가 좋아하는 영상들 가져와봤어!

스압이라 조금 기다려야함 ㅠㅅㅠ 모바일 재생가능!




150317 팀A 극장공연 하트형 바이러스 中

립싱크인줄 알았는데 라이브 들통난 파루루 ㅋㅋㅋ




9기생 6주년 때 올라온 영상 ㅋㅋㅋ자기소개하는 씹덕감자 심파루

고교 1학년 15살 시마자키 하루카데스 ㅠㅠ 

무려 아리가또 고자이마스를 5번 하는데 점점 뒤로갈수록 말이 짧아지고 발음도 불명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가또 고자이마..~
~고자이마ㅅ~


 

목소리랑 웃음소리 씹덕해 ㅋㅋㅋㅋ




팀 연구생 시절 <아이돌이라고 부르지마> 

포니테일 파루루ㅋ_ㅋ♡ 




AKB48SHOW 9기 파루루 생일 축하ㅎㅅㅎ 

유이 안고 애기같이 우는 파루루 귀여워..잉ㅇ잉




이 영상은 꼭 봐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퐁코츠♥ 




<로망스 숨바꼭질> 도입부 부분




완전 고양이 아니냐ㅠㅠㅠㅠ



먹방 먹방ㅋ























































하와이 로케 갔을때 파루루 촬영 부분

수영복 입어도 애기쟝..


프로 아이도루다욧 'ㅛ'♥


모래장난 치다가 까악~하는거 너무 귀여워서 

RT풀었다가 끌올하고 풀었다가 끌올하고 반복하는 영상ㅋㅋㅋㅋㅋㅋㅋ

이름도 붙임 파까마귀 껄껄



내가 좋아하는 건~! 피망, 이케맨, 사토상! 파룻또나 ♬




웃음소리 세상에서 제일 사랑스러움ㅠㅠㅠㅠㅠ




바레바레 부시 파루루 목소리 꿀이잖아여




갑자기 우는 파루루ㅋㅋㅋㅠㅠㅠㅠ




냐KB 리허설 ㅋㅋ 생얼에 사복 얼쑤




내가 좋아하는 영상으로 끝내겠음..휴ㅁ휴 

또각또각 어떻게 발소리도 존예니.... 애기연예인언니이다 


마지막 영상 두개는 폰으로 재생하려면 오른쪽에 파랑새버튼 눌러서 새창으로 봐야함!


'etc > 5duck'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루루 3살때 사진  (2) 2015.12.31
파루루 2015년 활동 기록  (3) 2015.12.31
STREET JACK 파루루 보정  (1) 2015.11.25
파루루 사복집 속 사복 찾아보기  (2) 2015.11.24
'유령의 집' 체험 중인 파루루.swf  (1) 2015.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