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223 AKB호러나이트 아드레날린의 밤 ep24 오르골

시마자키 하루카 파루루 캡쳐/움짤











(스포주의)

(스포주의)













골동품가게(?)에서 수상한 오르골 발견 



할머니때문에 그냥 놀람



소원을 들어주는 오르골이라니



머리 찰랑찰랑 할 때마다 내 맘도 찰랑찰랑





둘은 친구





남의 연애얘기 노잼ㅎ



는 그게 아니라 사실 내가 그 선배를



좋아하는데....!



소원을 빌어말어



좋아하는 선배와 친구는 여행을 가지않게됨..

소원성취



오르골의 비밀..

소원빌려고 고리를 돌리면 자기목이 돌아감

이 모습은 거울에만 나오는 모습



또 소원 빌려다가 목땡겨서 그만둠

 (중간에 관뒀는데 왜 이뤄졌지



친구 눈치백단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다쳐서 대회 못나가게됐는데 그 자리에 파루 들어가니까

니 오르골에 소원빌었냐고함







결국 친구는 주인 허락도 없이 오르골 쓰다가 

과한 욕심때문에... 사요나라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