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AKB48 홍백대항가합전

시마자키 하루카 파루루 9기 움짤







토크 부분에 뒤에 잡히는게 너무 귀여워서 

기록용으로 움짤만든거임ㅋㅋㅋㅋㅋ

보정을 기대하지맠ㅋㅋㅋ






마지막에 떼로 등장한 9기 홍팀 ㅋㅋㅋ 막줄에 자리잡는중

파루는 지금 낀 야기 팔짱을 토크가 끝날 때까지 단 한번도 빼지않았다ㅋㅋㅋㅋㅋ



미유미유 시마다 파루루 야기 코마리코

란란


지금부터 시작되는 심파루의 9기 러브스토리..



뭐 별거없다 

양옆으로 시마다와 야기와 팔짱끼고

계속 란란을 괴롭힘 ㅋㅋㅋㅋㅋ



란란 손도 잡고



란란 조종시작 ㅋㅋ



이거보래요..파루루가 동기 괴롭힘..



란란 힘들어하는거 봐..



이와중에 시마다랑 야기 팔짱 안뺌ㅋㅋㅋㅋㅋㅋ

시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당히 불편한 각도인뎈ㅋㅋㅋㅋㅋㅋ 하루카덕후 w



다시 슬슬 괴롭히기..



움짤로 다 만들기 넘나힘들어 ㅋㅋㅋㅋ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9기랑 꽁냥거리더라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