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820 AKB48 그룹 도쿄돔 콘서트 하지마? 하지마? 졸업발표하지마? 3일차 

시마자키 하루카 파루루 캡쳐/움짤







1년전쯤 입덕하고 바로 짤 만들었던 콘서트인데 ㅋㅋㅋ

파루루가 너무 예뻐서 다시 보정해서 올려 ㅋㅋㅋㅋㅠㅠ  






트윈테일!



근데 어깨에 안닿는 길이는 피그테일이라고 부르더라..그게 맞는 표현인가봐..



어쨌든 존예



파루루 버릇 코삐뚤이면서 훌쩍이기 ㅋㅋㅋㅋㅋㅋ

순식간에 지나가니 항시 보고있어야함ㅋㅋㅋ








아이돌이라 부르지마




정말 완벽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즈 버전 메들리!





덕후들아 앙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