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119 AKBINGO 럭키걸랭킹 2016

시마자키 하루카 파루루 캡쳐/움짤


 

낮은 순위 발표하는 순간 유이파루




   

이런거 안좋아하지? ㅋㅋㅋ





   

절레절레




   

슨듭 따라하는 파루루





   

닼민이랑 같은 손금운이 생겼다니까 놀람





 







 

본인 손금운 경청중




 




 

3년뒤에 운세가 엄청 좋아질거라는 말에 갑자기 수다방출 다른곳에서 똑같은말 듣고왔다고..

설마 마루마루 바이트일까했는데 같은날 방송한 마루마루 바이트에서 바로 나옴 ㅋㅋㅋ 








신뢰도 올라갔다고 ㅋ_ㅋ



에케빙고 화면 무슨 정육점인줄 ㅋㅋㅋㅋ 너무 빨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