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117 파루루 755




팬 : 파루쨩 수고했어💓

오늘도 즐거웠어ー?💭

파루루 : 치요리가 오늘도 밝았어요.









팬 : 파루루 24karats의 티셔츠 입었네!🐻💭❤️💙💚💛💜

파루루 : 잘 아셨네요ー 이름 써있어!




160118 파루루 755




팬 : 유이쨩의 Twitter 영상 봤어☺️💕

삐약삐약🐥 귀여워☺️💕

역시 9기는 좋네(^^♪

파루루가 건강해보여서 안심했어😌💓

파루루 : 동기와 있는 유이와 저는 자연체라 좋다고 스탭분이 말씀했어요☺️


오늘, 오랜만에 모두와 모여서 동창회같아서 즐거웠어요!




팬:모니터 앞에 자연스레 모여드는 9기 멤버라고 시노부상이 755에 썼어💕 나는 아무 것도 모르지만 동기는 역시 굉장한 힘같은 것이 있구나( ´﹀` )파루루 정말 좋아(♡˙︶˙♡)

파루루 : 그렇네요ー 뭔가 자연스럽게 모이게 돼.




팬 : 추천하는 뉴에라 캡같은 거 있어?

파루루 : 핑크에 흰색이 있는 것




팬 : 머리 염색하고 싶은데, 추천하는 색은요?

파루루 : 검정




팬 : 파루루 파랑에 어울리는 색 알려줘!!

파루루 : 실버




팬 : 핑크와 물색은 어울리죠?

파루루 : 응.

빨강과 물색의 조합이 나는 더 좋지만.




팬 : 파루루 핑크에 흰색 섞인 뉴에라 샤메회 때 썼었죠?🐻💭❤️💙💚💛💜

파루루 : 그건, 안 갖고 있네ー

지금부터 갖고 싶은 게 핑크에 흰색ー




팬 : 최근에 어떤 옷 샀어?

파루루 : 노란색, 오랜지.

난색 계열의 옷 뿐이에요.




팬 : 지금 iPhone 케이스 뭐 쓰나요?☺️

파루루 : 안써요




팬 : 어제 스즈란 만났어?

파루루 : 웃었어요




팬 : 파루루 니트모자 써?

파루루 : 써요ー




팬 : 남성이 머리 염색한다면, 무슨 색 추천인가요❔

파루루 : 검정




팬 : 요새 바카레아 다시 보는데, 그 때 몇살 정도야?

엄청 어리게 보여!

파루루 : 아마 고3정도예요




팬 : 보라색에 어울리는 색 알려줘 부탁할게

파루루 : 진한 핑크




팬 : 파루루! 남자가 하면 멋지다고 생각하는 의상 알려줘!

파루루 : 티셔츠, 진

차려 입지 않은 멋짐이 있다고 생각했어요.

이건 여자도 마찬가지.




팬 : 파스텔 컬러의 옷 귀엽죠🙈💕

봄 같아서 정말 좋아!

파루루 : 파스텔 컬러의 옷, 별로 없네ー 원색 잔뜩.




팬 : 지금 시기에 추천하는 옷 있나요?

파루루 : 털실 바지랑 히트텍 입죠.

따뜻한 게 제일.




팬 : 파루루는 캡 모자 써⁇ 별로 그런 이미지 없어...

파루루 : 써요ー 거의 매일




팬 : 파루루는, 도수 없는 안경 쓰거나 하나요ー?

파루루 : 안써요.




팬 : 파루루는 파자마는, 두툼한 거 입어❓😳

나는 두툼한 파자마&두툼한 신발↗️↗️

파루루 : 아뇨🙅





팬 : 「친구로 있을 수 있다면」의 주고 받음이 갑자기 본방이었는데 대단해! 두 사람 모두 귀여웠어요!😂💕 유이파루 정말 좋아!!💓💓💓

파루루 : 즐거웠네요





160119 파루루 755




팬 : 파루루 오늘은 귀가에서 한가롭게 있나요?

파루루 : TV보고 느긋하게 목욕하고 있어요.




팬 : 노래는 멋지네.☺️

파루루 : 그렇네요




팬 : 파루루가 기뻐 보이는 듯 노래하고 춤춰서, 나도 기뻐☺️💕

파루루 : 네😢❤︎




팬 : 파루루, 인생은 종이 비행기네

파루루 : 아이돌로 있는 의미를 최근, 무척 생각해요.




팬 : 파루루는 뭔가 악기 할 수 있어?

파루루 : 색소폰




팬 : 할 수 있었으면 하는 악기는 있나요?🎷🎸🎺🎻

파루루 : 바이올린




팬 : 파루루는 이것만은 양보하지 않아! 하는 고집같은 거 있나요?

파루루 : 정직하게 있는 것.

인간답게 있는 것.




팬 : 파루루 상 안녕♪ 올해 '이것에 도전하고 싶어'하는 거 있나요?

파루루 : 라디오





160121 파루루 755




팬 : 아키챠와 마리야기 졸콘, 최고의 콘서트가 됐으면 좋겠어

파루루 : 그렇네요!




팬 : 「정말로 나는 어디에 와버린 걸까.」라고、시마다가 755에 코멘트 했어. 괜찮은 걸까、시마다。

파루루 : 인간인걸.


미츠오

(* 시인 아이다 미츠오의 시 중 한 구절)




팬 : 다음은 어떤 머리색을 하려고 생각하나요🐰💓?

파루루 : 흑발이요☺︎




팬 : 파루루、365일의 종이비행기 PV에서 헤어 스타일 제일 좋아!!

파루루 : 아ー! 그거 멋있죠! 저도 좋아해요。




팬 : 파루루, 안녕. 

쥬리나쨩이, 리퀘아워에서 1위했는데

파루루 봤나요?

파루루 : 봤어요!

그 곡, 좋아해요❤︎

멋있었죠!




팬 : 파루루 눈장난에서 연상되는 건 뭔가요?

파루루 : 추워




팬 : 눈쓸기

파루루 : 어려워 보여




팬 : 눈사람

파루루 : 만들어서 냉동고로 해요




팬 : 눈싸움

파루루 : 청춘




팬 : 파루루 눈 싸움 하면 강할 것 같아!😁

파루루 : 자갈 넣는 사람 있죠.




팬 : 눈축제는 즐거워😊

파루루 : 한 번은 가보고 싶어요!




팬 : 파루루 대 하루의 눈싸움 보고 싶어!

파루루 : 내가 눈(目)으로 호소해서 이겨.




팬 : 파루루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눈 보고 릴랙스했어?

파루루 : 눈 본 적 없어ー 올해.

어째서지.




팬 : 아직 안 자는 거지(o・ω・o)?

파루루 : 욕실이에요.

낮잠 자버려서ー


이타노 상과 밥 먹었어요!

오늘도 귀여웠어요❤

행동까지 귀여워요!︎




팬 : 파루루

토모찡의 제일 좋은 점은?🐻💭❤️💙💚💛💜

파루루 : 얼굴은 물론 마음까지 귀여운 부분이에요.

또 뭘 얘기해도 웃어줘요!





'from.P > 755' 카테고리의 다른 글

160127~160128 파루루 755  (0) 2016.01.28
160124~160125 파루루 755  (0) 2016.01.28
160113~160116 파루루 755  (0) 2016.01.18
160110~160111 파루루 755  (0) 2016.01.18
160108~160109 파루루 755  (1) 2016.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