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만우절 아무 생각 없다가 갑자기 만우절 챙기자는 의견이 나와서 콜!!

파루루랑 이름 똑같아서 잘 알고 있던 프리파라 파루루로 하기로 결정하고

플픽을 평범하게 프리파라 사진으로 하려고 하다가 마침 심파루 짤 올릴 때 쓰려고 

어제 리본 합성한 우사미짤이 보였음 생각해보니 기존 프사도 토끼!_! 하필 미리 리본도 달았네... 

의도한거 절대 아닌데 리본까지 기존 플픽이랑 존똑!! (양심리스(*´ლ`*)) 이거다!!!




바로 눈물이랑 휴지 합성함 ㅋㅋㅋㅋㅋㅋㅋㅋ




플픽 변신과정






존똑...(ღ˘⌣˘ღ)

기존 플픽보다 더 맘에 든다 어쩌지 ㅋㅋㅋㅋㅋ

병맛미 사당행..☆


 



눈치챈 파덕 있을지 모르겠지만 우사미 리본 이거.....☞☜







헤더는 전에 만들때 놔둔 psd가 보여 의도치 않게 

기존 헤더랑 분위기 똑같이 만들 수 있었음










블로그까진 할 생각 없었는데 한 페이지 정도 페이크로 만들어둬도 재밌겠다 싶었음. 일을 점점 키움 ㅋㅋ







페이크라도 내용이 없진 않습니당 ㅋㅋㅋㅋㅋ검색해서 내용 채웠고 만우절 되자마자 공개로 전환

파루루가 좋아하는 크리미 마미는 딱 중간에 위치하게 배치하고 심파루짤을 넣으면서 사심을 맘껏 채워버렷 ㅋ

 (일부러 의도했다고 ㅋㅋ아무도 안 알아줄 것 같아서 내가 밝힌닼!!!)

우리 마음이 이런 거야 너밖에 볼 순 없는 거지♬













근데 트윗에서 진짜 프리파라 팬분께서 리트윗해주셔서 순간 심장이 나비 나비....

이게 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만우절 페이크인뎈ㅋㅋㅋ실망하시면 어쩔ㅋㅋㅋㅋㅋ

곧 사라질 내용들이 아까워서 기록용으로 작성 중인데 트윗에서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당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오래 고민하는 것보다 이렇게 즉흥적으로 생각하는게 (2시간만에 완성한듯?_?) 더 재밌는 게 많이 나오는 것 같다고 생각했음







...!






'etc > 5duck' 카테고리의 다른 글

Myojo보정 (feat 파루한테 계탔다)  (3) 2016.07.23
총선거 가이드북 파루루 사진 보정  (0) 2016.05.18
파루루 프사용 이미지  (2) 2016.03.18
파루루 3살때 사진  (2) 2015.12.31
파루루 2015년 활동 기록  (3) 2015.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