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소녀 변신 옷 같음 귀엽 ㅋㅋ





 


역시 파루는 파스텔톤이 너무 잘받음 


 






옷 입고 나와서 커텐 쫑쫑쫑 걷는거 기여워

신발없이 양말만 신은 것도 기여워 





 




 


대충 쓱쓱 썼는데 의외로 존멋... 잘 어울린다..


 


일식집이..!


 




 




 


ㅋㅋㅋㅋ딱 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의외로 괜찮은데? 하고 먹다가 난리남ㅋㅋㅋㅋㅋㅋ


 


이 방송 뭔뎈ㅋㅋ

심파루 표정관리 따위없엉 완전 천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보더니 슬금슬금 나가서



태국에서 라멘을 먹음ㅋㅋㅋ

진짜 음식이 입에 안맞았나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