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917 제 5회 AKB48 2014 쟝켄대회

시마자키 하루카 파루루 캡쳐/움짤

































쟝켄대회 마음의 플래카드



꾸ㅣ엽



볼살 이때로만 돌아갔으면 ㅠㅠ



나오자마자 윙크ㅋㅋㅋㅋㅠㅠㅠㅠ잔망봐



크리미 마미다요








카메라가 자기잡는거알고 보여주기식 애교 시전



분량뽑았으면 가세염



첫대결 

무토 토무 vs 시마자키 하루카



이겨버렸다ㅠㅠㅠ



고멘ㅠㅠ (?) 아무튼 미안해하는 파루루



이겨서 아쉬운분..






두번째 대결



토모나가 미오 vs 시마자키 하루카



드디어 졌당ㅎㅎㅎ헿



기쁜 파루루




희망적 리프레인 선발발표





사쿠라가 센터로 불리고나서







후의 인터뷰에서 언급된 이 상황ㅋㅋㅋㅋ

시쿠라는 엄청 파루루가 다정하게 사쿠라라면 할수있어, 울지마, 울면 못나지니까.. 등등 말해줬다고했는데

파루루는 울면 못생겨지니까 울지말라고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만 말함ㅋㅋㅋㅋ

엄청난 단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야야도 너무 우니까 등만져주고



ㅠㅠ파선배 너무좋네여...저두 후배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