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005 파루루 755





팬 : 파루루는 어린 아이 좋아하네~💕 나도 좋아하지만, 파루루는 어느 정도 나이의 아이까지 귀엽다고 생각해?😍😍 나는 초1~3정도까지가 귀엽다고 생각해♥

파루루 : 18살까지. 



팬 : 마츠무라 사유리 상 좋아? 노기자카의

파루루 : 좋아해요. 



팬 : 저는 이쿠타 에리카 상이 좋아요☺

파루루 : 제일 귀여워요 



팬 : 낮드라마 재밌나요?☀

파루루 : 네. 멋있어요. 



팬 : 동기 멤버들과 여행간다면 어디에 가고 싶나요?

파루루 : 타이완. 먹을 것이 맛있죠.

먹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으니까. 



팬 : 다카하시 아이 쨩이 인스타에서 파루루 귀여워~ 라고 사진 올렸어(≧∇≦) 응. 귀여웠어♡

파루루 : 귀여운 사람에게 귀엽다고 들으면 엄청엄청 기쁘네요❤

아이쨩 정말 좋아해요❤ 



팬 : 노기자카의 악수회에 갔던 적 있어?

파루루 : 이상한 질문이네요

감성을 들여다보고 싶어 



팬 : 파루루 10월 드라마에서 보는 것 있나요?

파루루 : 위장 부부

저, 여왕의 교실이 정말 좋아서. 



팬 : 최근 잘생긴 남자로 눈호강하니까, 현실이 괴로워 (꒦ິ⌑꒦ີ)

파루루 : 하하 ( ̄▽ ̄) 좋겠네-❤ 



팬 : 한국ver의 여왕의 교실도 재밌어요💟

파루루 : 그런 것 있군요! 보고 싶어요! 



팬 : 파루의 교실

파루루 : 뭔가 물러😂 



팬 : 파루쨩의 애견쨩들 잘 지내나요?🐶💕

파루루 : 건강하지 못해. 강아지도 기침해. 불쌍하게도.






151006 파루루 755




팬 : 파루루 일어나있는 느낌이다

파루루 : 일어나있어요-!

엄마랑 메일로 기운 나❤ 



팬 : 답은 찾았어?

파루루 : 네☺

지금, 엄마랑 긴 통화를 마치고 답이 나왔어요!

재밌었어-!

영화, 사와코 결심하다를 생각했어요 



팬 : 같은 서클의 아이에게 트위터에서 험담을 들었는데, 파루루 상이라면 어떻게 바꾸나요? 

파루루 : 저는 그런 일 투성이예요-!ㅎㅎ

있지도 않은 소문이나 거짓말이 맘대로 퍼지고 만들어지고...

하지만 신경쓰지 않아요! 말하게 둬요!ㅎㅎ

그런 거 상대하면 몸을 망쳐버리니까요😊



팬 : 조용한 밤에 멍하니 있는 거 좋아해요.

파루루 : 좋지요☺ 



팬 : 최근, 밤이 되면 무서워서 잘 수 없어요. 파루루도 그런 적 있나요?

파루루 : 그런 시기도 있었습니다! 



팬 : 우울증이었습니다😭 하지만, 얼마 전 인텍스에서 파루루랑 악수할 수 있어서 자신과 마주해가자!고 생각했습니다 (^O^)! 

언제나 파루루에게 기운을 받고 있어요! 고맙습니다!゚(゚∩´﹏`∩゚)゚。

파루루 : 모두에게 이해받기 어려운 병으로 힘들죠😢

저도 모두에게 기운을 받아 긍정적이 됐습니다!



팬 : 폐렴이었을 때 기침이 멈추지 않아서 며칠이나 아침까지 깨어서 결국 잘 수 없었던 날들이 있었어요(´・_・`)파루루도 천식으로 자지 못했던 때가 있어? 밤이 힘들어지네 기침은😭😭💔 

파루루 : 저도 폐렴 걸려서 입원했던 적 있어요!

손등에 링거를 맞았을 때의 통증은 잊지 않아!ㅎㅎ



팬 : 괴롭힘 당한 기억이란 왜 언제까지나 기억에 남아버리는 걸까...?? (´;ω;`)

파루루 : 그 괴로움을 잊지 않기 위해.

같은 일을 다른 사람에게 절대 하지 않도록. 



팬 : 솔트상이 쓰러지고 벌써 2개월

파루루 : 앗... 



팬 : 파루쨩 슬슬 졸려졌지? 이렇게 모두의 고민 듣고 격려해줬으니까!ㅎㅎ 고마웟♡♡ 잘자(´O`) 내일도 힘내!

파루루 : 모두 굉장한 고민 갖고 있구나- 라고 놀랐습니다 



팬 : 참고로, 우리 집 딸도 이름이 파루루예요❤❤❤

파루루 : 제 이름은, 하루카입니다. 



팬 : 최근 만나고 싶은 멤버는?

파루루 : 얼굴이 귀여운 멤버.

귀여운 아이를 보면 치유받네요. 



팬 : 저는 어렸을 때부터 몸이 건강하지 않아 체육도 자주 견학했습니다😔 꾀병이라고 듣는 게 싫어서 무리해서 보건실에서 쉬기도 하고💭 지금도 사람이 많은 곳이 힘들어요💦 만날 수 없지만 먼 곳에서 파루루를 응원하고 있어요✨

파루루 : 꾀병이 아닌데!

하지만 알 수 없어요, 건강한 사람은 알 수 없어!

하지만 저는 알고 있으니까 괜찮아요☺



팬 : AKB의 센터는 역시 파루루가 제일입니다!! 기다릴게요!! 파루루를 기다리는 걸로 팬력도 늘어나는 기분이 들고!

파루루 : 열심히 할게-요!☺ 



팬 : 파루루랑 미야자키 아오이가 닮았어! 아침드라마 보고 생각했어!

파루루 : 언젠가 같이 연기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팬 : 저는 항상, 누군가의 험담을 하는 사람들은 말하고 나서 마음이 괴롭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역시 험담은 좋지 않지만, 어쩐지 험담만 하는 사람들은 불쌍하다고 생각합니다. 들은 사람도 말한 사람도, 누구도 득이 없어. 정말로 누구의 득인걸까...😞

파루루 : 자신이 없는 불행한 사람이 험담을 하는 게 아닐까요?

저는 그렇게 생각해요.

자기에게 자신이 있고 행복하다면 그 사람은 좋겠네. 어째서? 맘에 안들어! 같이 생각하지 않잖아요?



팬 : 파루루- 얼른 자-!

파루루 : 모두의 상담에 응해주고 싶어져서 잘 수 없게 되버렸어요! 



팬 : 인생 상담 해주는 거 잘해?👀

파루루 : 잘하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팬 분들이 지지해주시니까 팬 분들의 상담에 응하고 싶어! 



팬 : 파루루는 자기를 믿지 못하게 됐을 때 어떻게 해?

파루루 : 그런 때는 아직 한번도 없네요-.

역으로 궁극적으로 말하면 자신밖에 믿지 않아요! 



팬 : 부모님에게 돈을 받고 전문대에 다니는데 재미없고 시시하다고 쉬고 있어 정말 죄송하지만 좀처럼 바뀌지 않아 어떻게 하면 낫는 걸까 

파루루 : 저는 그 반대였어요.

부모님이 비싼 입학금을 내주시고 고등학교에 보내주셔서 일이 얼마나 바쁘더라도 학교에 다니고 졸업하려고 생각했어요.

예능 코스 고등학교에 전학가자 같은 건 최악의 최종적인 변명에 불과하다고 생각했으니까.



팬 : 파루쨩😭😭전문대생인데요, 매일 힘들어서 제가 정말로 이 직업에 향하고 있는지 매일 고민하고 있어요... 사립에 다니고 자취하고, 계속 부모님에게 폐를 끼쳐서 제대로된 직업을 가지고 효도하고 싶지만 이제 한계가 왔어요😢 열심히 하는 수밖에 없을까...

파루루 : 조금만 더 버티는 건 어떤가요?

저는 항상 한번 더 버티자, 한번 더 버티자 입니다!

내일부터도 저는 한번 더 버틴다!



팬 : 코멘트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괴로워... 또 내일 혼나는 걸까..라던가 이런 저런 생각 해버려 정말로 무엇을 해도 최근 혼날뿐 지금 직장에 있을 곳이 점점 없어지는 걸까아... 

파루루 : 그 괴로움, 알아요.

정색하고 일단, 전혀 듣지 않는 건 어떤가요?!



팬 : 할로윈의 가장 뭐가 좋다고 생각해요- (°_°) ?

파루루:AKB 



팬 : 저는 인간 불신으로 정말 사소한 일로도 친구를 믿지 않게 되어버려요. 적어도 친구만은 믿고 싶다고 생각하지만, 언제 어떤 일로 배신당할지 생각하면 결국 믿지 못하게 되버립니다. 파루루는 이럴 때 어떻게 합니까?

파루루 : 궁극적으로 믿지 않아!

적어도 가족만이라도 믿어본다면 어떻습니까?



팬 : 최근 자신에게 맞는 옷을 알 수 없어서~ 파루루는 남성 패션 잘 아나요? 추천하는 남자 코디같은 거 있으면 알려주세요~ ๐·°(৹˃̵﹏˂̵৹)°·๐ 

파루루 : 잘 알지는 못하지만 청결감 있는 것이 제일이네요!

제일 싫다고 생각하는 건, 티셔츠 위에 체크셔츠를 입고 그 티셔츠의 목부분이 살짝 보여버리는 사람.

☝마침 오늘 밤 비교해 봤습니다. 같은 이야기가 되어버렸지만...ㅎㅎㅎ



팬 : 나도 천식인 것 같은데, 얼마 전 학교 체육 시간에 오래 달리기가 있었어요 선생님에게 견학을 부탁했더니 안된다고 해서 뛰었더니 기침이 나서 멈출 수 없어서 구급차에 실려서 바로 집으로 돌아갔지만, 걱정되서 체육이 있는 날엔 가지 않아요 하지만 오늘부터는 가고 싶어요 용기를 주세요😥😭

파루루 : 불쌍해😢 정말 불쌍해😢

힘든데도 잘 견뎠네요.

가지 않아도 괜찮은 건?이라고 말하고 싶어졌어요😭



팬 : 모두 고민 많네. 해결되면 좋겠어. 슬슬 자야해. 잘자

파루루:그치😭 



팬 : 티셔츠 위에 체크셔츠... 헐💦 지금 내 옷이잖아😅

파루루 : 아-😩

지금 당장 그만두죠-!ㅎㅎ

티셔츠가 보이지 않으면 OK입니다!ㅎㅎ 



팬 : 체크가 아니면 괜찮아??? 나 기본 핑크인데... 

파루루 : 체크가 아니더라도 셔츠의 목부분이 살짝 보여 버리는 것이 싫어요. 정말로 그건 무엇일까요. 그거 멋있나요?

정말 아닙니다! NG예요!

그만둡시다!ㅎㅎ



팬 : 나도 겨울엔 티셔츠 위에 체크셔츠...... ( ;∀;) (((((((*゜Д゜))))))) 덜덜덜 생, 생각하지 않으면( ;∀;) 

파루루 : 그렇게 하고 싶으면 체크셔츠는 겉옷으로 해주세요.

첫번째 단추나 두번째 단추까지 풀고서 일부러 티셔츠를 보이는 게 싫어서 싫어서!ㅎㅎ




오늘 밤 비교해봤습니다. 에서 이 의제에 대해 이야기해줬으면 할 정도로 싫다.

그렇게 생각하는 세간의 여자는 적나요? 저 뿐인가요? 




팬 : 지금 초조해서 샤메회 때 사진 체크했어요. 티셔츠 나오지 않았어 홋😌 

파루루 : 세이프😂👍 



팬 : 알아😂 과장되게 말하면, 바지에 티셔츠 넣어 입는 것만큼 싫어.ㅎㅎ

파루루 : 알-아-요-😂 



팬 : 꽤 공감해요! 파루루 발언 덕분에 그 스타일이 줄 거라고 생각하면, 길을 걷는 것도 조금 개운할 것 같은 예감이 들어요❤🎶😁

파루루 : 있다있다있다있다!

기뻐!!😂😂



팬 : 티셔츠 위에 체크셔츠라니, 추우니까 그렇게 할 뿐이라는 건가?ㅎㅎ 저도 이해할 수 없어요😂😂

파루루 : 여기도!

꽤 있어서 기뻐😂  



팬 : 알아요ㅋㅋ 제일은, 심플한 옷을 슬쩍 입어 어울리는 사람이 멋있다고 생각해요 (*´罒`*) 

파루루 : 하지만 그런 모습이 허용되는 것도 외국인이나 세상의 여자가 납득하는 듯한 미남 연예인정도네요.




아, 또 이런 발언을 하면 혼나버려. 사무실NG ( ̄▽ ̄) 컷 




팬 : 파루루 선생님 패션 공부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੭⁾⁾

파루루 : 제 팬 분들이 멋져질 수 있도록☺ 



팬 : 파루루- 여자의 모습이네?? 하고 생각하는 건 어떤 모습?🐶✨

파루루 : 화관.


응, 왜 붙이는 거야? 어린 아이들..



팬 : 꽃이 귀여우니까인가? 라푼젤의 영향도 적지 않을까... 저것을 붙이는 것만으로도 화려해진다 던가. 

파루루 : 그거 말야, 현실 세계에서는 촌스러우니까 관두는 편이 좋다고 생각해요. 저는. 

비현실적인 곳에서는 좋을지도 모르지만



팬 : 파루루를 만나고 싶어. 정말, 정말로 만나고 싶어요. 하지만, 나... 그냥 생각뿐. 중국에서 일본까지, 뭔가 어려워.

파루루 : 답장 줄게❤ 



팬 : 파루루💕 좋은 아침😊 이제 자?

파루루 : 잘 타이밍을 놓쳐서 아침에 빠르게 목욕해서 몸을 따뜻하게 한 후 자려는 작전을 세우고 있습니다! 



팬 : 커피 새 CM의 메이킹 메자마시TV에서 나와서 봤습니다 이상의 상사는 코지하루 상. 그럼 이상의 부하는 누구입니까?

파루루 : 새 CM 두근두근하네요❤ 



팬 : 캔커피 CM 업(*^^*) 귀엽네

파루루 : 감사합니다☺ 



팬 : 안녕!! 인간불신은 어떻게 하면 돼? 험담하고 있다고 밖에 생각되지 않아😭 파루루처럼 강해지고 싶어! 

파루루 : 저 강하지 않아요!

예전이 강했었네요 라고 말했어요!

최근엔 뭐라고 말해도 상처받아요!



팬 : 파루루가 모두의 상담에 응해주는 거 보고 울었어요, 전차 안에서ㅎㅎ 괴로운 건 자신뿐이 아니구나 라고 다시 생각했습니다☺ 파루루 고마워! 힘낼게

파루루 : 그런😭 



팬 : 오랜만에 실례합니다! 파루루의 755 재밌어요!ㅎㅎㅎㅎ

파루루 : 사실은 좀 더 재밌어요. 



팬 : 완다 CM 봤어요💓 정말 좋아하는 4명이라 아주 기뻐요🌟 그 멤버로 촬영한 건 어땠어요?

파루루 : 무였습니다. 그건 정말로 마음이 편한 멤버라서. 



팬 :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요.♡ 하지만 부끄러워서 말 걸 수 없어-😭😭

파루루 : 좋네요-( ̄▽ ̄) 



팬 : 파루루, 건강하니😍😘😘

파루루 : 낮드라마 못봐서 기운없어요...ㅎㅎ

빨리 집에 돌아가고 싶어요!

아- 오늘은 몇 시에 집에 갈 수 있나 





팬 : 파루루 스타벅스의 신작 마셔봤어?🍎 엄청 맛있어-😂❤

파루루 : 오늘, 한 끼도 먹지 않았어요. 슬프다. 배고파.  






151007 파루루 755





팬 : 심장이 좋지 않아서 의사가 장거리 달리기를 하지 말라고 했어요. 하지만 학교 체육 시간에 달리지 않으면 달리지 않아서 변명이 되고 좋네, 라고 듣곤 했어요. 저는 달릴 수 있는 모두가 부러웠는데. 그런 경험이 있어요😭 그래서 파루루의 코멘트가 엄청 마음에 스며들어요. 파루루가 아군이네요!

파루루 : 그거 이외에는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으니까 괜히 더 그런 얘기 듣죠😢 

저도 그런 기분을 이번에 잘 알았어요. 아군입니다! 같이 힘내요☺



팬 : 파루쨩의 코멘트로 울어버렸어... 나는 마음의 병을 가지고 있으니까, 주변에서 전혀 이해해주지 않을 때 엄청 괴로웠으니까. 고마워, 파루쨩 덕분에 여러모로 힘낼 것 같아💕☺

파루루 : 대부분의 사람이 이해하지 못하는 병이죠. 그게 가장 괴롭고, 괴로운데 누구를 의지해야 좋을지 모르게 되고.

하지만 이해해주지 않는 사람은 거기까지. 어쩔 수 없어요, 기분을 알 수 없으니까. 

적어도이지만, 저는 제대로 이해하고 싶다고 생각해요. 슬퍼졌을 땐 저를 생각해요! 괜찮아☺



팬 : 저는 고등학생 때 스트레스로 과호흡을 반복했습니다. 과호흡이 되면서도 오래달리기를 했는데, 또 과호흡이 되고 있어라고 듣거나 이해받지 못했습니다. 파루루의 천식도 어서 좋아지길! 

파루루 : 감사합니다!


작은 기분의 변화로 지근은 꽤 기침이 나오지 않고 있어요☺

깊은 기침이었던 것이 서서히 헛기침이 되고 횟수도 줄고 집에 느긋하게 있을 수 있을 정도로 거의 나오지 않아요. 

좀 더 나을 거라고 생각해요☺

◯◯바이트 수록도 해요! 기대입니다❤︎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요!



팬 : 파루루의 코멘트, 정말 격려 돼요! 저는 신장이 나빠 컨디션의 기복이 많이 있고, 나른해서 움직일 수 없는 날도 있습니다. 평소에 건강해 이해받지 못하고 게으르다고 생각하거나💧 상처처럼 외모로 알게,  신장이 나쁜 사람은 파란 색! 심장은 빨간 색!으로 피부색도 변하면 좋을텐데..라고, 어린 시절엔 생각했어요 😭

파루루 : 알아요!! 확실히 피부의 색이 변하면 좋은데😁


의외로 모두의 고민이 많고 저와 같은 경험을 하는 사람이 있네요. 일볻인은 너무 열심히예요!😭



팬 : 지금 CM 봤어요- 역시 귀엽네!

파루루 : 당장!! 나도 빨리 리얼타임으로 보고싶어-😋 



팬 : 아직, 좀처럼 제게 맞는 직장이 구해지지 않아서, 진구는 내정받거나하는데 초조해요😢

파루루 : 어떻게든 될거예요.

저도 취직 정해지지 않았어요. 



팬 : 파루쨩 매일 저녁을 생각하는데 힘들어요...😭💬 결혼하고 요리를 시작한 후 레퍼토리도 적어서 매일 고전하고 있어요😭😭 파루쨩이라면 뭐가 먹고 싶나요???💗💗 

파루루 : 낫토, 계란, 미소시루, 밥, 절임

충분해요.



팬 : 파루루 일식이 좋아?💗

파루루 : 네☺

점심 어쩔까 고민하고 있어요! 



팬 : 파루루, 점심 뭐 먹었어~?♪(^-^)

파루루 : 꽁치를 먹었어요❤ 




팬:치와와에게 귀엽네 라고 말걸었더니 치와와한테 혼났어.ㅎㅎ

우으-😠였어. ㅎㅎ 




팬 : 낮드라마 보고 있어요😆💕 파루쨩 오늘 꺼 봤어요??

파루루 : 아직이예요😭

5화가 재밌었죠! 



팬 : 파루루, 오늘의 군것질은 뭐야?

파루루 : 그린 스무디입니다. 


'from.P > 755'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1011~151013 파루루 755  (3) 2015.10.13
151009~151010 파루루 755  (1) 2015.10.13
151001~151004 파루루 755  (1) 2015.10.05
150930 파루루 755  (0) 2015.09.30
150927~150928 파루루 755  (0) 2015.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