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의 표지가 해금되었습니다❤︎







팬 : 메이크업 해!?

파루루 : 아이 메이크업은 거의 하지 않네요!ㅎㅎ



팬 : 곧 오늘이 끝나. 하지 못한 일은 없는 건가?

친구랑은 이야기했어? 불타오르는 사랑은 했어?

평생 잊을 수 없는 일과 만났어?

다시 없을 시간을 가슴에 새겨두었어?

파루루 : 하지 못한 일→청소

친구랑 이야기→○

불타오르는 사랑→×

평생 잊을 수 없는 일→있어도 보통

가슴에 새겨두다→× 

하나밖에 못했네




예전부터 모바메 받고 있는 사람ー?




내가 고등학생일 때부터




그런 사람 이제 없을까?




고교시절에 자주 모바메에서 말했던 내 친구의 이름 알고 있는 사람 있을까나.

있다면 감동.




팬 : 아-땅 아니었어?🙊

파루루 : 정답




구글은 없지?( ̄ー ̄)ㅎㅎ




아-땅 변함없이 이상




파:지금 뭐해?

친구:지금 말야,

기도했어.

하루카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이라고ㅋㅋ

파:오, 옹

그것은, 그것은, 고맙습니다. 




팬 : 재밌는 아이 최고예요😂

파루루 : 지금 뭐해? 라고 물어봤을 때 답 들은 적 없어. 지금까지.



팬 : 파루루랑 사이 좋은 사람, 재밌는 사람 뿐👍🏻

파루루 : 이상한 사람과 친구하는 편이 재밌으니까요.


랄까 내가 이상하니까 이상한 사람 밖에 친구가 될수 없는 걸까?😮



팬 : 그런 생각해주는 사람이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

파루루 : 그냥 장난치는 것 뿐이야



팬 : 지금 뭐먹고 싶어?

파루루 : 배고파. 어쩌지. 배고파. 청소해야해. 

생각하고나서 몇시간 경과



* 아키P 755 리토크)

아키P: 우울한 하늘이네.

오늘도 힘내자, 나.


(에 대한 파루루 반응)

파루루 : ☺



팬 : 단어의 선택이 멋져✨

파루루 : 아키모토상의 말은 전부 보석같아요.



팬 : 지금 뭐먹고 싶어??💕

파루루 : 맥도날드



팬 : 지금 맥도날드의 해피세트, 키키라라랑 마이멜로디의 콜라보니까 빨리 get하고 싶어💕💕

파루루: 에, 그런가요.

사러 갈게요.



팬 : 맥도날드에서 좋아하는 메뉴는뭐야?🍔💓

파루루 : 전부터 패스트푸드 먹는 일은 별로 없지만 가끔 먹어요! 좋아해요!

좋아하는 메뉴 말할 정도로 잘 알지는 못하지만 애플파이가 좋아요.



팬 : 파루쨩의 단어의 선택도 멋져! 나는 정말 좋아해요✨

파루루 : 기뻐요.

최근 마음을 바꿨습니다.

뉴 파루루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생각해요.





Twitter에서 앙케이트하고 있어요





세상이 나를 살찌우려고 하는 걸 알았다




팬 : 결국 안먹었어?? 

앗💦 하지만 지금 혼자 가는 건 위험하니까아💦

파루루 : 맞아요.




누군가 사와❤ ㅎㅎ




팬 : 항상 생각하는 거지만 파루루씨는 언제 자서 언제 일어나는 거야❓😬

파루루 : 불가사의하죠




팬 : 🍔🍔🍔🍔🍟🍟♡♡♡♡

파루루 : 도착했어-




팬 : 결국 먹었어❔ 나는 라멘 먹어버렸어😅

파루루 : 먹고 싶지만 밤에 나가는 건 위험하죠?

이런 시간에 주간지 사람이 붙지 않을까 생각해.

시시한 기사가 되겠지만.




서민적! 파루루, 심야에 패스트 푸드.




하찮네, 나.










파루루 : 배고파, 마리코상

맥날이 먹고싶어, 마리코상

마리코 : 심야야, 파루루상.

맥날 먹고 싶은 건 동의.

커피밖에 마시지 않았으니까

파루루 : 오늘, 규동밖에 안먹었어

에, 오늘? 

마리코 : 그건 좀 많이 그렇네.

맥날에서 커피뿐이라는 거야.ㅎㅎ

파루루 : 오늘 맥에 갔어?

마리코 : 밥은 그것뿐이라는 거야.

파루루 : 에- 좋겠다-

마리코 : 엄----청 오랜만에!

파루루 : 지금 해피세트가 마이멜로디랑 키키라라래

마리코 : 파루루가 좋아하는 거잖아!

파루루 : 지금부터 갈까 고민중, 마리코상

마리코 : 기운 넘치네, 파루루상.






마리코 : 하지만, 연예인에게는 그 행동력이 필요해

파루루 : 어떻게 생각해 마이코상

(생략)

파루루 : 기대중이니까, 마리카상

마리코 : 점점 이름 바뀌고 있어 파루폰테상

파루루 : 파루푼테 말이지

마리코 : 오,기억하네! 




모두가 보기 쉽게 콜라주했더니 LINE 유출시킨 것처럼 됐어.




마리코랑 주고 받기.



팬 : 심야에도 관계없는 이 재밌음 최고👏🏻👏🏻

나이스 콤비👏🏻👏🏻

파루루 : 콤비명 어쩔까. 거리감 콤비려나.



팬 : 마이코상 웃겼어ㅋㅋ

파루루 : Twitter에서 이어서 볼 수 있습니다



팬 : 안닝도 주고 받고 있어💛 귀여운 애에 귀여운 애가 모여드네👭✨

파루루 : 안닝은 천연인 걸까 운이 좋은 건가 아니면 엄청 머리가 좋은 걸까...


대단한 타이밍에 좋으 보케를 밀어 붙여줬어.

본인은 분명 보케가 아니라는 기분이 들지만 어떨까.

다음에 물어봐야지



팬 : 파루루가 생각하는 16인 선발 멤버를 알려주세요.

파루루 : 레낫치, 코지마상, 안닝, 나냐, 메구, 사쿠라땅, 먀오상, 하루카, 히와타시쨩, 마리야, 미온, 마유상, 코우지나상, 무라시게, 메루쨩, 나코쨩, 마리아, 아카링, 미오링, 우메다상


16인 이상이 되어버렸다.



팬 : 파루루는 NMB라면 아카링과 리이쨩 좋아하지 않아?☺💓

파루루 : 아, 리이쨩 넣는 거 잊었다. 추가.



팬 : 그 멤버 중에서 센터는 누구야?😬

파루루 : 리이쨩으로 할까.



팬 : 타노쨩이랑 사이 좋아요?

파루루 : 아, 타노쨩도 넣는 거 잊었다. 추가.




16인 고르는 거 무척 고민되네요.




레낫치, 코지마상, 안닝, 나냐, 메구, 사쿠라땅, 먀오사에 하루카, 히와타시쨩, 마리야, 미온, 마유상, 코우지나상, 무라시게, 메루쨩, 나코쨩, 마리아, 아카링, 미오링, 우메다상, 타노쨩, 리이쨩

저도 들어가도 되나요?




팬 : 파루루 물론 좋아! 예능 선발인가? 노기자카에서 1명 고른다면 누구인가요?

파루루 : 링고상.

링고상과 먀오상이 MC해줬으면 하는 망상.




마리아랑 나코쨩으로 유닛

하아. 귀여워.

망상 멈추지 않아.




그나저나, 예능 선발 아니니까요!




팬 : 파루루 안 졸려?

파루루 : 청소해요.



정말 청소합니다. 그럼.



미오링 : 설마😳🍋 

파루루상 선발 해냈어ー💓 감격 기뻐요✨ 

잊혀지지 않아서 다행이예요!ㅎㅎ

또 시마다상과 미오링과 파루루상으로 라디오 하고 싶어요♪♪

파루루 : 잘 지내나요?



팬 : 파루루 최근 상태 어때요?

파루루 : 왼쪽 다리가ーーーーー!

자세한 건 모바메에서



팬 : 파루루 선발, 꼭 레낫치 선발처럼 CD 나왔으면 좋겠어(^o^)

파루루 : 안해ー요.



팬 : 콤플렉스 있어요?

파루루 : 병약한 것



팬 : 최근 몸 상태는 어떤가요?

식욕부진이나 전에 있던 것 같지만 몸 조심해요!

파루루 : 여러모로 최악의 최악이지만 매일 긍정적으로 힘내요!




'from.P > 755'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1113~151116 파루루 755  (2) 2015.11.17
151111~151112 파루루 755  (1) 2015.11.12
151105 파루루 755  (1) 2015.11.06
151103 파루루 755  (3) 2015.11.04
151029~151101 파루루 755  (1) 2015.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