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620 AKB to XX! (AKB와 쵸메쵸메!) 

시마자키 하루카 파루루 캡쳐/움짤






배멀미하는 파루루 ㅠㅠ



자연광 반짝반짝




요괴화가(?)가 릿짱이랑 파루루를 그려줌

요괴중에서도 미인인 편으로ㅋㅋㅋㅋㅋㅋ



스고이







자두 믹스 아이스크림 맛있어보였당




드디어 제대로 된 우동을 먹게된 파루루



너무 맛있을때 나오는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리브차였나 허브차였나..



ㅠㅠ너무이뻐



끝 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파루루 의상이 등 뒤가 저렇게 깜찍하게 파여있어서 ㅋㅋㅋㅋㅋㅋ 시강 ㅋㅋㅋㅋㅋ 도발적이시네염



요괴화가님....




응? 냉동우동이라뇨 사장님





입모양이 너무 귀여워 



파루루 먹방할 생각 없나 맛있게 먹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