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시간! 파루루 목소리에 씹덕사 



해병대 영상보고 난뒤에 파루루 얼음! 굳_음 ㅋㅋ




해병대 영상보고 굳었는데 더 신나는척하라고 강요하니까 ㅋㅋㅋㅋㅋ




해병대영상보고 놀란 파루루 또다시 온 노트북에 완전 놀람 ㅋㅋㅋㅋㅋㅋ





이 기획은 강제가 아니라능 ㅋㅋㅋ 정말 자신을 바꾸고싶은 사람은 손을 들라능...ㅋㅋㅋㅋ은 무슨 ㅋㅋㅋ 강제



어쩌징...





그래! 결심했어! 파루루


는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기싫당 싫엉 



zzzzzzzzzzzzzzzzzzzzzzzzzzzz



열심히하겠다능!



바람날릴때 파루루 조녜





체력이랑 의지를 강하게 키우고싶은 파루루




~노닥거리는 멤버들~



갑자기 나타난 교관에 파루루 란란 기겁 쩔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즐거운 파루루 ㅋㅋㅋ




외우기싫어!!!!!!!!




갑자기 시작된 테스트에 란란 당황하니까 파루루가 찾아서 한국말 알려줌 ㅋㅋㅋ

귓속말하는거 귀여웤 ㅋㅋㅋ정작 파루루 자기껀 발음 틀림 ㅋㅋㅋ 바카7답다 ㅋㅋㅋㅋㅋㅋ



도움줄거야.jpg



예~! 난 입술. 찾았는데 발음 땡 





버스에서 단어장 열심히  

쓰일일이 있긴하려나




줄서는데 쭈굴쭈굴 파루루




똑바로 서라니까 갑자기 자리이동함 ㅋㅋㅋ 왜인지 모르겠지만 쭈굴하다 ㅋㅋㅋ




꼼지락 




아직은 즐겁다냥 ㅋㅋ



강한 사람이 되고싶다!!



뾰루퉁한 표정은 쑥쓰러울때 나오는 표정 ㅋㅋ

아기깨비같음 ㅋㅋㅋ



소지품 집어넣고 들키면 끽- 한다니까 굳음 ㅋㅋㅋㅋ불안한 파동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