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코멘트 ㅎㅎㅎ




10분만에 샤워끝내라는말에 자기도 모르게 ㅋㅋㅋㅋ





잠자리 드니까 행버케 ㅋㅋㅋㅋㅋㅋ 저절로 웃음이 ㅋㅋㅋ





려주지도않아놓고 분리수거안했다고 윽박이 ㄷㄷㄷ

바로 앞에서 저렇게 소리지르면 경기일으킬듯 



다른 멤버들 혼나는데 저기 뒤에 익숙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가 완전 겁먹어서 얼음 상태 ㅋㅋㅋ 쭈굴해 ㅋㅋㅋ




아침부터 청소했더니 피곤하고 잠오고....

이때 영상메세지가 오는데 ㅋㅋㅋ




파루루는 지금 아무 생각이없다 왜냐하면 아무 생각이 없기때무니다 






누가 파루루 소매 좀 걷어줘라 ㅋㅋㅋㅋㅋ씹덕 





잘먹겠습니다 




파식겁





자기도 모르게 경건해지는 파루루

기도하니 ㅋㅋㅋㅋㅋ




배운대로 이병헌보다 멋싰서요 공격




못알아들었나 한번 더

근데 가버림 ㅋ




쓸데없는말 말고 밥이나머겅 ㅋ이라고하니까 당황 ㅋㅋㅋㅋ




자기들이 했던말이 무슨뜻인지 이제서야 알아버림 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면 내 베스트샷 

멤버들 마음이 예쁘고 예쁘게 웃는 파루루를 볼 수 있어서...따뜻해짐 

유키링 사에 메세지 보고 난뒤에 멤버들이

"그래도 힘이나 파루루가 웃었는걸"





15kg 벽돌이...무거웡 




비틀비틀 



 30분째 걷고있음...진짜 힘들었는지 고개를 제대로 못듦..

란란이 손잡아서 이끌어주는게 포인트 




힘들어죽겠는데 오리걸음까지

파루루 잡네 ㅠ




다 하고난뒤에 눈물이...






마지막 훈련





시마잒기?






선착순빨리들어오기 시키는데 몇번이나 달려서 겨우 1등했더니 ㅋㅋㅋㅋ 정지잼 ㅋㅋㅋ

바다안에서 훈련 ㄱㄱ



울어서 그런지 눈이 팅팅 부음 

뚱해보여서 귀여웠음 ㅋㅋㅋㅋ









바다 들어갔다와서 다시........




너가 다른애들보다 약해보여서 그랬던거야...

진심을 몰랐던거햐 ☆










감사하므니다 



이ㅅ...이병헌과 자기는 비교대상이 안된다는 말에 웃는 파루루 ㅋㅋ



마지막 얘기하는데 울어서 웅얼웅얼 말이 잘안나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