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끔 ㅋㅋ





피티할때 체력이 좀 딸려서 그렇지 열심히는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못따라가서 혼나는중 






란란이 울어서....동기지만 동생인 란란을 지탱해주고싶다는 파루루 

맘이 예뻐.....




pt훈련끝내고 지침



유코가 응원영상 보내줬는데 좋은지 계속 웃음 ㅋㅋㅋㅋㅋ 웃음꽃핀 파루루 ㅋㅋㅋ

힐링됐다며 ㅋㅋㅋㅋㅋ






올라와...ㅆ다가 다시 돌아가 ㅋㅋ




잘건너왔더니 뜬금없이 머리에 손 올리고 자신감없냐고 ㅋㅋㅋㅋㅋㅋㅋ

뭥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서 소감묻는데 목소리를 크게 해야겠다고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




헐 간식이!!!!! 파루루 활짝우슴 ㅎㅎㅎ

훈련 들어가고 이렇게 활짝웃는 파루 첨이라고...는 아닙니다 유코 응원영상보고 웃음꽃폈었음 ㅋㅋㅋㅋ




행버케...♡......응?




매운고다 ㅋㅋㅋㅋㅋㅋ




저걸 어뜨케해....너가 함 




파루루 존귀 ㅋㅋㅋ울먹울먹







파루루 완전 담담하게 내려옴 ㅋㅋㅋ 




는 무슨 ㅋㅋㅋ 잉잉 







마리얀느가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줄에서 손을 못놨는데 밑에서 애들이 손놔~!

했더니 진짜 손을 놔버림ㅋㅋㅋ줄 방출ㅋㅋㅋ그렇게 놓으란게 아녔는데 ㅋㅋㅋㅋㅋㅋ

걱정하다가 다들 터짐 ㅋㅋㅋㅋㅋ




그냥 즐겁게 밥먹는구나 하면서 봤는데 캡쳐뜨고 파루루 확대해서 보니까

상추를 저렇게 길어서 ㅋㅋㅋㅋㅋㅋㅋ 못먹고있쟈나 ㅋㅋㅋㅋ 숟가락으로 상추를 이케 저케 누르려고하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리얀느 뛰던거 생각만해도 웃음이 나옴 ㅋㅋㅋㅋ



파루루 해병대에서 은근 많이 웃던데 ㅋㅋㅋㅋㅋㅋㅋ 짤로만 접할때랑 다름 ㅋㅋㅋㅋㅋ



수다떨고있는데 갑지기 또 들어와서 놀람 ㅋㅋㅋㅋㅋ